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고양이 제품 리뷰

[내돈내산 고양이 용품] 덴탈피트 고양이 치약/고양이 칫솔 세트 후기 리뷰(feat. 쿠팡)

오늘은 직접 쿠팡을 통해 제 돈 주고 산 반려동물 칫솔, 치약 세트 후기/리뷰입니다

제품명은 [덴탈피트 반려동물 칫솔치약세트] 이고 판매량도 높고 평도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고양이 전용은 아니고 강아지도 함께 쓸 수 있나봐요~


용량은 80g이고 그냥 사람 치약 같아요

향은 거의 무향인데 엄청 킁킁하면 무슨 어린이 치약 냄새가 납니다

오른쪽 설명에는 '덴탈피트치약은 젤리타입의 無파라벤, 無계면활성제, 無연마제, 無불소의 안심치약으로 건강염려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각종 비타민과 유산균, 키토산 등의 함유로 치아건강은 물론, 반려동물의 몸 속 건강까지 생각한 안심 건강치약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다음은 칫솔인데요 깍에 써져있는 내용 중 필요한 것만 추려볼게요

- FDA 인증 항균 위생모

- 자체 항균모

- 슬림극세모(미국DUPON사)

- 펫전용 손잡이 디자인 특허

- 닦는 방법


칫솔이 생각보다 커서 당황했어요..

칫솔모도 좀 길고 그래서 섬세하게 칫솔질을 해줄 수가 있을지...

강아지까지 생각해서 사이즈가 좀 큰 것 같은데 일단 양치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일단 냄새에대한 거부감은 없어요

칫솔이 토니 코만하네요.. ㅋㅋㅋㅋ

뱅갈고양이 토니의 양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전투시작... ㅠㅠ 하지만 양치가 하기 싫은지 계속 도망가고 발버둥쳐서 정말 오래걸렸어요


칫솔이 좋은건지 치약이 좋은건지 찌꺼기가 눈으로 바로 보였어요

사용해본 느낌치약은 솔직히 좀 더 기간을 두고 써봐야 알 것 같은데 일단 고양이가 거부감이 없어요

칫솔 같은 경우칫솔모가 커서 이 하나하나 섬세하게 닦기가 힘들고 특히 앞니 닦는건 좀 무리에요...

송곳니는 어떻게 닦겠는데... 치약은 사되 칫솔은 별도로 좀 작은걸로 구매해서 양치하는게 좋을 거라 생각하네요

저도 칫솔은 다시 구매하려구요


양치다하고 삐졌는지 멀리 도망가서 오지 않는 토니.. ㅠ_ㅠ

죄송합니다 고양이 나으리... 다 뱅갈 나으리 생각해서 그런거에요!


< 제 돈주고 직접 쿠팡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


<덧글/공감/구독은 뱅갈고양이 나으리 토니를 모시는 힘없고 불상한 토집사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더 많은 토니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텍스트를 눌러주세요 👈

<😺토니네 놀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