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니와 원룸에서 살아남기

[호랑이 닮은 뱅갈 고양이] 벵갈 고양이 토니는 발매트를 좋아해요(?)

고양이의 본능이 테두리에 들어가서 안정감을 느끼는건 알지만..

토니는 이상하게 발매트에 집착하는 성향이 있어요 ㅋㅋㅋㅋ 😂


퇴근 후 돌아오면 발매트에서 자다가 일어난다던가...? 😱

졸린 눈으로 쳐다봐주는거 너무 심쿵사 🥰


씻고 있으면 발매트에 누워서 멀뚱히 쳐다본다던가..? 🙄

열심히 츄르값 벌어올게 🤣


화장실 매트를 규조토 발매트로 바꿨는데요

규조토에 뭐가 있는지 이렇게 가끔 규조토에서 춤도 춘답니다 ㅋㅋㅋㅋㅋ 귀엽죠 ㅋㅋ 😃

뱅갈고양이 특징인가.. 본능인가했는데 인스타에 해당 영상을 올려보니,

토니말고도 다른 고양이들도 많이 규조토에서 춤을 추나보더라고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규조토에 무슨 성분이 있는데 캣닢과 같은 효과가 있는건 아닐까 싶어요 😆


<덧글/공감/구독은 토집사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더 많은 토니 사진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텍스트를 눌러주세요 👈

<😺토니네 놀러가기🐾>